
독일에서 전기 자동차의 새로운 등록 수는 이번 4월에 계속 증가했다 - 적어도 3월 가치 대신 1년 전과 비교한다면. 이번 주 목요일부터 연방 자동차 교통국(KBA)에 따르면, 2023년 4월에 총 203,000대의 신차가 독일 도로에 들어왔고, 이 중 29,740대의 순수 전기차였으며, 1년 전보다 34.1% 증가했지만, 전월의 좋은 44,000대의 전기차보다 훨씬 낮았다. 마찬가지로, 테슬라는 2022년 4월에 비해 모든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성장을 기록했지만, 분기 초보다 신규 등록이 훨씬 적었다.
테슬라의 전기 자동차 점유율은 8%
KBA 데이터에 따르면, 테슬라는 이번 4월 독일에서 2420개의 새로운 등록을 했다. 이것은 2022년 4월에 비해 272.3퍼센트의 증가에 해당하며 사무실의 보도 자료에서 수입 브랜드의 가장 큰 비율 증가로 언급되었다. 따라서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테슬라의 점유율은 8퍼센트에 달했다. 올해 첫 4개월 동안, 독일의 새로운 테슬라 등록 수는 23,075건으로, 총 125,000대의 전기 자동차의 18.5%에 해당한다.
KBA에 따르면, 테슬라의 새로운 등록은 4개월 비교에서 53.2% 증가했다. 즉, 4월보다 훨씬 더 온건하다. 여기서, 다른 네 개의 브랜드는 100%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지만, 테슬라보다 2022년 1월부터 4월까지 상당히 낮은 수준을 기록했다. MG의 결과는 전기 자동차에서 눈에 띈다. 영국 브랜드는 현재 중국에서 유럽으로 오고 있으며 4월까지 독일의 신규 등록을 약 105퍼센트에서 약 5000대로 늘렸다.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테슬라에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는 같은 나라의 BYD 111보다 훨씬 앞서 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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